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공지사항

26기 1차합격자 연수교육4

최재연

view : 1224

26기6-4-0.jpg


  2021.06.04(금) 저녁 7시에서 9시까지 황룡사에서 26회 1차 합격자 네 번째 연수교육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목탁습의 시간에는 강사이신 명산 황영규 포교사님이 “목탁을 잘 치게 된 계기”와 “목탁을 어떻게 하면 빨리 습득할 수 있는지” 등 설명과 함께 한 분 한 분 세심한 지도를 하면서 열정적인 강의를 하여 주셨으며

1차 합격자들은 처음에는 약간 긴장감과 어색함을 나타내기도 하였으나 빠르게 습득하려고 교육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두번째 팀 현황 및 활동소개 시간에는 광덕 이영우 부단장님이 각종 자료 수집을 하시며 직접 제작하신 영상을 통하여 “포교사의 사명”, “분야별 활동 팀 구성과 운영관리”, “포교사의 의무 및 활동 형태”, “울산지역단 행사 소개”, “각 팀에 대한 현황과 활동 내역” 등을 상세하게 소개하여 포교사가 품수 후 포교사로써의 자긍심 고취와 직접 활동하게 될 팀 선정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로 인하여 팀 연수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군포교팀 활동을 설명하고자 가연심 배정숙 문수팀장님과 도신 김인열 보현팀장님이 직접 방문하시어 군포교팀에 대한 전반적인 상황과 활동 현황을 자세하게 설명하여 주기도 하였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26회 1차 합격자님들을 위한 격려차 방문하신 영암 이병연 단장님, 강의를 하여 주신 명산 황영규 포교사님과 광덕 이영우 부단장님, 원활한 팀 연수활동을 위해 직접 방문해 주신 가연심 배정숙 문수팀장님과 도신 김인열 보현팀장님 그리고 교육생이신 26회 1차 합격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26회 1차 합격자님 파이팅!!!

                                                                       글:평담/조원석총괄1팀장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