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임원 번개 모임 후기 (7차 임원회의)

전미희

view : 2312

KakaoTalk_20190718_173259868[1].jpg

KakaoTalk_20190718_173255690[1].jpg

                              임원 번개 모임 (7차 임원회의)

  - 일시 :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 장소 : 조계사

회색빛 삭막한 도시 속에서 맑은 영혼의 정서적 숨길을 트고 있는 한국불교의 총본산 조계사에서 만나기로 했다. 하나 둘 임원들은 일주문의 형형색색 꽃 등 아래 모여서 추억을 담고 곧바로 저녁식사 장소에 도착하니, 벌써 단장님께서는 도착해 계셨다.

무인 신호승 단장님께서는 감사소임을 하시다가 ,인천경기지역단 단장소임을 맡아서 4년째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늘 솔선수범 하시고, 지역단을 이끌어 가시고 있다.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임원들은 번개팅 만남으로 모두가 그동안 노고에 뜨거운 감사의 박수를 보내면서 부디 건강하시길 바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장소를 옮겨 예쁜 조명등 아래서 커피와 생강차 향기가 가득한 곳에서, 운문 정재호 감사님 개인선물과 효명화 이용경 부단장님이 직접 만든 단주를 선물로 준비해서 더욱  좋은 분위기로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나누는 찻잔 속으로 소중한 인연 전법 도반으로 만남을 경축하고, 귀한 시간 내서 함께 해주신 임원 여러분 모두 부처님 가피로 자비 광명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남은 임기동안 더욱더 돈독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전법의 소중한 인연들에게  합장 합니다

또한,임원 모두가 동참 하였으므로 간단히 7차 임원회의도 했다. 내용은 팔재계, 전진대회등 남은 일정을 의논하면서 서로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며 회의를 마쳤다.

단장님께서는 끝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는 당부의 말씀을 하시고, 서로를 이해하는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포교의 도반이어서 모두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나무관세음 보살~~~()()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