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공지사항

7월11일 25기 포교사고시

최재연

view : 1988

1.jpg

지난 7월 11일 오전 11시30~12시에 정토사에서 이번 25기 포교사 응시생들을 위한 격려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울산에서는 정토사에서 8분,황룡사에서 3분이 응시를 하셨습니다.
정토사 회주 덕진스님께서 응시하시는 분들을 위한 덕담과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24기 포교사들이 정성스럽게 떡,음료, 간식거리, 물티슈,컴퓨터펜까지 준비해주셨습니다. 함께 고사장으로 가시는 분들을 위한 음료도 준비해주셨습니다.
정토사에서 공부하신 분들은 강학수 포교사단 감사님이, 황룡사에서 공부하신 분들은 이병연단장님이 직접 운전해주셨습니다.
*참석자:이병연 단장님, 강학수 포교사단 감사님,정연숙 수석부단장님, 이영우 부단장님,김무용포교사님,
조성남 간사님,  홍보 최재연, 24기포교사(권혁규,손수정,김태진.권영심,권영현,조현숙,김홍련,남승진)
정토사 회주 덕진 스님의 격려 말씀

24기가 준비한 정성가득한 간식들~

시험 치느라고 고생하신 응시생들을 위하여 6시~8시에 유림뼈해장국(청보리팀장영진,김규림) 모여서 저녁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시험에 관한 담소와 격려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참석하신 이병연단장님과 강학수 포교사단 감사님의 격려를 시작으로 자리를 함께 해주신 운영위원들의 소개와 인삿말을 들었습니다. 이번에 응시하신 분들을 지도하신 강학수님과 황보한님께서 인삿말과 응시생들의 학업에 관한 열정과 성과를 칭찬해주셨습니다.
묘각님(문수팀. 정토사총동문회 회장)께서 정토사에서 주시는 격려금과 정토사총동문회에서 주시는 격려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24기 포교사 두분(김홍련,이재영)도 후배기수를 격려해 주셨습니다.
25기응시생중에 대표로 이상길님께서 인삿말을 해주셨습니다.
맛있는 식사가 끝나고 이병연단장님과 강학수 포교사단 감사님과 응시생 김은아님의 건배제의로 멋진 건배를 하며 식사시간을 마쳤습니다.
응시생분들 시험치시느라고 고생하셨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맛난 음식을 해주신 김규림포교사님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석자:25기 응시생, 이병연 단장님,  강학수 포교사단 감사님, 정연숙 수석부단장님,
이영우 부단장님, 조원석 총괄1팀장님, 박민재 총괄2팀장님,  최나영 청보리팀장님, 황보한 불광팀장님, 문수팀 전기택(정토사총동문회 회장)님,  홍보 최재연,  보현팀 이재영님,  청보리팀 김홍련님

이병연 단장님

사회를 맡으신 이영우 부단장님.

정토사 응시생을 지도하신 강학수 포교사단 감사님.

정연숙 수석부단장님.

박민재 총괄2팀장님.

조원석 총괄1팀장님.

황룡사 응시생을 지도하신 황보한 불광팀장님(선관위원)

최나영 청보리팀장님.

문수팀 전기택님께서(정토사 총동문회 회장) 정토사와 정토사총동문회에서 주신 격려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청보리팀 김홍련24기  포교사님,보현팀 이재영 24기 포교사님.

맛있는 음식을 해 주신 청보리팀 김규림포교사님.

25기 응시생 이상길님

25기 응시생 김은아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