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단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강원

단장 인사말

강원지역단 단장
전 상 웅

강원지역단에 한결같은 관심을 보내주신 포교사님께 먼저 큰 은혜의 감사 인사 올립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1년 동안 불법홍포를 위해 사찰과 지역사회에서 봉사에 전념하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2018년에도 변함없이 불법홍포와 전법 그리고 수행에 매진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강원지역단 포교사 여러분!
18년 동안 마련된 터전 위에 불법홍포의 씨앗을 뿌리고 가꾸어 나아가려면 무엇보다 수행된 포교사가 되어야 합니다. 수행된 포교사가 되려면 교학을 배우고 익히며, 수행을 하면서 대사회적인 포교와 봉사에도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강원지역단 각엄 지도법사 스님께서는 수행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수행하는 포교사가 되도록 노력해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2018년 강원지역단은 새로운 마음으로 수행하며 포교하는 것으로 출발합시다.
금년도 강원에서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에 강원지역단 포교사 여러분께서 적극적으로 봉사에 동참하여 성공적인 올림픽이 되도록 합시다. 늘 지역사회에 도움되는 포교사가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종단 목표사업인 ‘붓다로 살자’ 신행혁신운동에 적극 동참하며 ‘포교가 수행이며 수행이 포교라는 정신으로 항상 불법홍포에 원력을 가지고 노력하시는 포교사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월 새해 아침

강원지역단장 월명 전 상 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