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좋은인연, 따뜻한 겨울보내기 -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나누는 기쁨의 주인공이되다
이정기
view : 4217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나누는 기쁨"
지난 겨울 몸과 마음이 유난히도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따뜻한 발걸음이 (사)좋은인연의 아름다운 선행에 의해 언 겨울을 녹여내고,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4월 27일 성북구청 복지과에서 따뜻한 겨울을 함께한 이들에 대한 감사와 고마움의 표창장 전달식이 성북아트홀 에서 있었다.
(사)좋은인연 이사장(임희웅)은 지난 겨울 좋은인연 회원들과 함께 연탄을 들고 때로는 가래떡 봉지를 들고 어려운 이들의 살림살이들 돌아보며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나누는 기쁨의 현장을 찾았다.
성북구청장(김영배)는 "오늘은 웃음이 절로 나오는 행사장에 와있다.
여러분들을 만나니 자신이 한없이 작아지는 느낌을 받았으며 지역사회 공동체에서 이런 선행을 나누는 모습에 50만 성북구민과 더불어 기쁨을 느낀다"고 말하며 마음만 있고 실체가 없으면 구호에 불과하나 여러분들을 만나니 웃음이 절로 나온다고 하며 격려했다.
미국의 갑부 '빌게이츠'는 왜 기부를 하느냐고 물으면 '행복하니까'라고 답해다고 한다.
여기 계신분들은 다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나눌수록 커지는 기쁨을 함께 하자며 사람사는 행복한 공동체의 주인이 되자고 이야기 했다.
(사)좋은 인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어르신들의 야외 나들이 함께하기와 말벗되어 주기등 문화와 복지를 함께 체험할수 있는 길라잡이로서의 역할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