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좋은인연에 이어지는 보시의 행렬 (화계사)
한애경
view : 5923
불기 2555년 8월 26일 금요일 오후 3시 대한불교조계종 삼각산 화계사 주지 수암 스님은 좋은인연의 이사장이신 포교사단 임희웅 단장에게 80kg쌀 두 가마를 보시하였다.
수암 스님은 이 자리에서 노인수발, 노인활동지원, 김장나누기, 떡국떡나누기,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 해드리기, 연탄나누기 등 독거노인 생활지원과 불우 청소년 가장돕기 등 지역 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또 스님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까지 애쓰고 있는 포교사들의 노고를 치하하셨다.
수암 스님은 또 화계사의 지역활성화 방안과 포교사단의 지역사회참가 방안도 들려 주셨다.
80kg 보시로 받은 두 가마의 쌀은 조계사 80kg 쌀 1가마, 개운사 80kg 쌀 1가마와 함께 좋은 인연의 기금과 합해져 추석맞이 송편나누기의 독거노인과 소년 소녀 가장돕기에 맛있는 송편으로 만들어져 전달될 예정이다.
8월 27일 토요일부터 화계사에서 3일간 열리는 난치병 어린이 돕기 12주년 바자회 행사의 바쁜 일정을 뒤로 하고 시간을 내어 쌀을 보시해주신 화계사 주지 수암수님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많은 난치병어린이 돕기에 쓰여질 3종교의 (불교, 기독교,천주교)바자회 6000천만원 기금 마련의 성공을 기원드립니다.
취재 기획팀장 한애경 법용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