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남도문화 대축전 지원
윤경숙
view : 6286
광주전남 지역단에서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에 걸쳐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제1회 2011년 남도문화대축전”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적극 지원하였다.
이번 축전은 사)광주전남불교신도회에서 주관하고 광주광역시와 전남도․KBC가 후원하는 행사로서 행사 기간동안 남도 전통문화 명품박람회와 친환경 특산물 직거래 전시장이 개최된다.
그리고 10.28~10.29 양일간에 걸쳐 유네스코 평화예술단 공연이 있으며, 10월의 선물 세대공감 콘서트가 10월 30일 개최되고, 침․뜸의 대가 구당 김남수선생 초청봉사가 10월 31일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광주전남불교 신도회의 지용현회장이 발심하여, 열악한 호남불교의 중흥을 위해 그동안 장소 확보에서부터 행사 참여에 이르기 까지 각고의 노력 끝에 이루어진 행사다
우리 단에서도 재가부자 단체가 주축이 되는 행사로서는, 이 지역 최초로, 대규모로 개최되는 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단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우선, 단장이 직접 주재하면서 진행 본부와 수시 교감을 나누고, 행사가 원만히 진행되도록 협조하였으며, 사무국장 이재언 포교사가 총괄적으로 포교사를 관리하고 사회를 보는 등, 동분서주하였다.
포교사들은 진행요원으로서 36명이, 분야별로 팀장을 맡고 팀원으로 소속되어, 주빈 안내 ․ 주차관리 ․ 참가자 안내 등 행사 전반에 걸쳐, 참여하고 지원하였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