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강원지역단 등반대회
김효현
view : 6679
불기 2555년 11월 6일 오전 10시부터 비가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포교사단 강원지역단은(단장 김경연)약 80여명의 포교사님들이 동참한 가운데 치악산 구룡사 심검당에서 구룡사 교무스님의 법문과 포교국장 법철스님께서 포교사로서의 원력과 자세에 대한 말씀과 안전한 산행을 당부 하셨으며, 해외 성지순례 중인 김경연 단장을 대신하여 전승호 부단장의 인사로 입재식을 마치고, 점심공양후 더욱 세차게 쏟아지는 빗줄기 속에서도 구룡사에서 세렴폭포까지 왕복 약 2시간의 늦가을 산행을 즐겼다. 또 몸이 불편하여 못 가신 분들은 심검당에서 금강경 독송으로 산행을 대신 하였으며, 우중에도 마냥 즐거운 표정과 웃는 모습으로 행복한 산행과 아울러 자연보호 활동도 펼쳤다.
산행후 치악산 국립공원 입구의 만찬장에서 원주총괄 4팀 포교사님들이 정성껏 준비한 만찬과 특히 선물로 마련한 치악산 배는 정말 맛있었으며 다시한번 따뜻하게 맞아주고 음식을 준비한 총괄4팀 최상호 팀장과 포교사여러분들, 그리고 동참하신 강원지역단 모든 포교사님들께 감사 드린다.
끝까지 안전한 산행을 위하여 애쓴 원주 총괄4팀 최상호 팀장과 포교사님들
작지만 아기자기한 세렴폭포 앞에서 포교사단 파이팅! 강원지역단 파이팅! 모든 포교사님들 파이팅!!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