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상월선원 수행결사에 따른 기도법회 울산포교사단 참석

최재연

view : 2131

ee5540255aa27e91e1d4f12b8ab642235ae64f8c.jpg

지난 1월18일 영암단장님 이하 15명의 포교사는 위례신도시 상월선원에 방문하여 기도법회를 하고 왔습니다.
차안에서 법회를 시작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각자 소개도 하고, 얘기들을 나누면서 웃음꽃을 피웠습니다. 맛난 점심을 먹고 열심히 달려 도착한 상월선원에서 충북포교사단과 오산대각사 신도님들과 함께 기도법회를 하였습니다. 비닐하우스로 만들어진 상월선원에는 자승스님, 무연스님,성곡스님, 호산스님, 재현스님, 심우스님,진각스님, 도림스님,인산스님께서 동안거정진을 하고 계셨습니다.
9분의 큰스님께서는 하루1끼 공양, 난방,샤워,세탁도 되지않는곳에서 간단한 양치만 허용하고, 옷한벌로 정진, 하루14시간 수행, 전체묵언수행, 외부인과 접촉 하지않는 원칙속에서 묵묵히 수행하고 계셨습니다.
9분의 큰스님들께서는 상월선원정진결사, 한국불교 중흥결사, 대한민국 화합결사, 온 세상 평화결사를 위하여 기도정진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금강경을 한 목소리로 독송하고 한분 한분큰스님들의 이름과 정진의 의미를 큰소리로 부르면서 마음속으로 뜨거움이 퍼지는듯 했습니다. 우리 울산포교사단의 기도가 한국불교를 위하여 열악한 환경속에서 동안거정진을 하시는 9분의 스님들께 힘찬 응원이 되었기를 기도합니다.
회향하는 날(2.8)까지 스님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동참하신 포교사님들 먼길이였지만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여러가지 상황속에서 신경많이 쓰신 영암단장님,연화행수석부단장님, 광덕부단장님, 평담총괄1팀장님,전등행총괄2팀장님, 보리심 간사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동참인원이 적어 25인승 버스로 가야될 상황이였는데 영암단장님과 광덕부단장님의 보시로 편안한 28인승 타고 갔다왔습니다.감사합니다
.

금강경 독송을 집전하신 조계종 종회의원 환풍스님

오산 대각사 주지스님이시고 불교신문 사장이신 정호스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