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어린이 축제마당 ( 일산 동국대학교 병원 )
한애경
view : 4225
마음에 평화를 세상에 행복을 ...
불기 2556년(2012) 5월4일 금요일 오전 11시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1층 로비에서 부처님 오신날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환우돕기 제 6회 어린이 축제 마당이 열렸다.
서울지역단 계영석 단장,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채석래 병원장, 태석기 정형외과 의료원장겸 동국대병원 부총장, 동국대 법당 주지 대엽스님, 북부총괄팀장 이명숙 포교사,동부총괄팀장 김용희 포교사, 남부총괄팀장 한애경 포교사등 많은 포교사가 참가한 이날 행사는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사단 서울지역단 어린이 청소년팀 포교사들이 주관과 주최를 맡았다.
부처님 오신날 봉축위원회, 동국대학교 일산병원과 불교레크레이션 협회, 뉴트리 팝스오케스트라, KB 국민은행 축구단등의 후원이 있었으며 서울지역단 어린이 청소년팀의 자발적인 회비로 뜻을 모아 이루어졌다.
1부 입재식에는 삼귀의례, 보현행원, 반야심경과 서울지역단 지역별 어린이 청소년 팀장의 인사소개에 이어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는 계영석 단장의 격려사에 이어 동대 일산병원 채석래 병원장의 축사로 이어졌으며 2부 공연에는 윤지현, 윤수혜 어린이의 노래와 춤, 바이올린 연주, 아코디언 연주, 서울지역단 테너 이준형 지휘자의 성악연주, 서울지역단 합창단의 아름다운 목소리의 음성공양과 사홍서원을 끝으로 제 6회 어린이 축제 한마다의 모든 행사를 여법하게 마쳤다.
특히 이 행사는 3주의 기간동안 어린이들을 위해 모든시간을 내어 준비해온 서울지역단 북부 어린이 팀장 무구 김종연 포교사와 전 어린이 팀장 김석두 포교사, 서부 어린이 팀장 지수 박수경 포교사가 있어서 가능했으며 어린이 청소년팀의 많은 포교사의 참여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이 행사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마당을 위해 서울지역단 계영석 단장의 후원금이 큰 힘을 실어주었다.
취재 남부총괄팀장 한애경 법용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