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7.22(토) 분야별연수
강막례
view : 4169
7.22(일) 우리지역단 분야별연수가 지역단 포교사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22교구본사 전전 주지를 지내셨던 몽산 큰스님을 법사로 모시고 성대하게 열렸다.오늘의 연수에서는 범진 정영균 단장의 인사말과 금년에 실시되었던 우리 지역단 활동들에 대한 반성과 우리 지역단 포교사들의 노고에 대한 치하와 격려의 말이 있었으며, 그 동안 열심히 활동해온 모범 포교사및 팀장에 대한 중앙단장 표창패와 지역단장 표창패가 대공 방순량. 보조정순갑, 무진김종민, 정명화윤순이, 천수행이태임, 에게 수여 하였다.
오늘 법사로 초청되신 몽산 큰스님은 앞으로 불교가 현대 사회적 현상에 잘 적응하여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 가기위한 합리적인 방향과 포교사들이 맡아 수행해야 할 역할의 그 중차대함에 대한 강조의 말씀과 그 동안 광주전남지역단 포교사들이 보여 주었던 활동에 대한 찬사의 말씀을 아끼지 않으셨으며, 특히 현 정영균 단장의 사심없는 포교활동에 대한 많은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아끼지 않으셨다.
법사 스님의 법문에 이어서 사찰 안내팀. 자원봉사팀. 군포교팀. 교정교화팀. 홍보및사무지원팀의 다섯 개의 팀장들의 모범 활동 사례 발표가 있었다.
이어서 7개 총괄팀 별로 분야별 토론이 진행 되었으며, 이어서 우리 지역단에서 앞으로 풀어 나가야할 현안에 대한 토의가 종합적으로 이루어 졌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8일 에 우리 지역 백양사에서 있을 8재계 준비지원단 의 협의가 운영위원과 해당 포교사들이 별도의 협의를 진지하게 진행 하였다.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우리 포교사들이 적극적으로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였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