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포교사 전진대회(서울지역단)
한애경
view : 3831
불기 2556년(2012) 12월14일 금요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웨딩의 전당내 웨딩부페(구 국일관)에서 2012년
서울지역단 포교사 전진대회가 개최되었다.
삼귀의례. 한글반야심경. 포교사의노래. 포교사의 다짐. 내빈소개에 이어 서울지역단 계영석 단장의 인사말로 이어졌다.
계영석 단장은 인사말에서 임진년 흑룡의 해에 맞춰 서울지역단이 동.서.남. 북의 4개 총괄팀제의 성공적인 시행에는 포교일선에서 묵묵히 포교활동에 열과성을 다해주신 포교사님들이 있어 가능했다며 한해동안 수고하신 포교사님들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지친 심신을 재충전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오늘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포교사단 임희웅 단장은 격려사에서 서울지역단은 금년 4개 총괄팀 조직개편이 있은 후 포교의 큰 성과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항상 사회속에서 말없이 봉사하며 하심하는 포교사가 되도록 당부하셨으며 포교원장 지원스님의 법어로 이어졌다.
포교원장 지원스님은 법어에서 올해 2012년 4월 포교결집대회를 시작으로 9월 송광사에서 팔관재계와 11월 평화사절단 유엔방문등 포교성과와 내년의 포교계획을 말씀하시며 더욱더 불법홍포에 매진해줄것을 당부하셨다.
윤기중 서울지역단 부단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시상식. 감사패수여. 장학금 수여. 무소유실천운동본부 서울지회 수여. 사단법인 좋은인연의 저소득층가정에 전기매트 증정에 이어 서울지역단 발자취 및 활동소개와 음성포교팀 축가 그리고 사홍서원을 끝으로 1부의 모든 순서를 마치고 2부로 이어졌다.
장봉수 포교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행사는 시낭송과 김활선님. 금사향님. 고경희님. 송춘희 포교사님의 노래에 이어 각 총괄팀 포교사님들의 노래와 춤 그리고 흥겨운 연극마당으로 끝을 맺었다.
총 220여명의 포교사가 참석한 2012년 서울지역단 포교사 전진대회는 임진년의 포교활동 큰 성과에 이어
다가오는 2013년 계사년에도 더욱더 발전된 서울지역단 불법홍포에 앞장서는 지역단이 되도록 다짐하면서 모든 행사를 여법하게 마쳤다.
시상자 명단
지역 단장상 (강신천 포교사. 나위복 포교사. 이계경 포교사. 김창순 포교사)
포교사단 단장상 (장용숙 포교사. 조성례 포교사. 양군수 포교사, 이혜숙 포교사)
총재상 (박윤재 포교사)
최우수 총괄팀 (북부 총괄팀)
감사패 수여 ( 가재경 포교사. 김경애 반주자. 권기욱 포교사. 이효순 포교사)
장학금 수여(한성여중3학년 김은희 학생)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 노원구 거주 이진호님)
사단법인 좋은인연의 저소득층 가정 겨울용품 전달(안암동 주민센터)
포교회관 건립기금 전달 ( 사단법인 인드라망 )
취재 남부총괄팀장 한애경 법용화
사진협찬 정면 원행 포교사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