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대구경북] 군포교팀 사찰에서 홍보활동 작성일: 2009.09.04

관리자

view : 3319

2009년 8월 20일 오전 10시 대구 경북 지역단 군포교3팀은 군포교를 위한 기금마련에 나섰다.

팀장인 장한상(정법)을 비롯하여 박영남(무염해) 이원백(송덕) 홍말희(청정심) 포교사들이 초하루 법회가 열리는 대구 도심 사찰인 중구 보현사(주지스님 지열)을 찾았다.

아침 일찍부터 법당입구에 군포교를 알리는 포스터를 설치하고 한국 불교의 미래가 걸려있는 젋은 불자양성을 위해 군포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군포교 활동에 적극동참을 바라는 군포교 홍보와 모금활동을 펼쳤다. 팀원들은 군포교 현실과 중요성에 대한 설명과 이제는 사부대중이 사찰에만 안주하지 말고 불교 미래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적극동참이 필요하다고 호소하였다.

젊은 불자를 양성하는 것은 한국 불교의 미래를 밝혀주는 초석이 될 것이라는 설명에 법당안을 꽉매운 400여명의 불자에게 군포교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중요성을 알리는 큰 계기가 되었다. 특히 지열 주지스님은 “이런 활동을 일회성에 그치지 말고 꾸준한 활동과 후원회를 구성하라”는 말씀과 보현사도 적극 지원을 하겠다며 격려금과 함께 팀원들을 격려 하였다.

이에 팀원들은 이번 군포교 홍보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군포교 홍보와 군병사들이 열심히 신행활동을 통해 한국 불교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군포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취재: 경공/오영석 포교사

김계숙 haesim32@ufamily.co.kr [2009.09.04]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