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함께하는세상` 송년나눔음악회

이갑덕

view : 3217

untitled.jpg

 

함께하는 세상(이사장 지성스님)에서는 12월 26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다문화가족과 이주민, 새터민 등 총 4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0 이웃과 함께하는 송년 나눔음악회” 를  대구 프린스 호텔 별관 2층무대에서 개최했다.
이번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한국의 국악공연을 비롯하여 몽골의 마두금,후미, 야트가 등의 전통음악공연 및 악기연주와, 스리랑카 남부지역의 전통춤과 음악, 그리고 베트남 가요, 섹스폰 공연을  등을 즐기며 함께하는 송년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함께하는 세상 이사장인 전동화사 주지 일응지성스님과  태고종대구종무원 전원장 법운스님, 이인기 국회의원, 류병선 대구광역시신도회장, 김문오 달성군수,  임병현 남구청장, 박성태, 이재녕, 정순천시의원을 등을 비롯한 많은 스님들과 지역 교계 및 정관계 단체장들이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함께하는 세상 이사장인 전 동화사 주지 지성스님은  “ 지구촌의 이웃들이 서로의 음악을 통해  따뜻한 정과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함께하는 세상 회장인 파계사 주지 법광스님은 “우리사회의 새로운 구성원으로 정착한 다문화 가족과 이주노동자들을 위해  밝고 맑은 나눔의 공동체를 만들어가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행사에 함께한 스리랑카의 아밀라(31)씨는 '행사를 함께하기 위해 음식을 만들고, 또 한국과 다른나라의 음악을 즐기게 되서 즐겁다'며  '행사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 사무국장 구담 이수찬 포교사 - 글과 사진 제공)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