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 후원금 마련 행사
고미애
view : 3440
글.사진 : 홍성란(통일2팀장)
포교사님들 안녕하십니까?
3월 6일 방송 되었던 불교라디오방송 무명을 밝히고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많은 청취를 해주셔서 전국에 계신 포교사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포교사의 역할을 잘 얘기 했노라고 하시고,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포교사님들 거듭 감사드립니다...()...
제가 방송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다시피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도선사 108산사순례가 안성 칠장사에서 있었습니다.
미리 사전답사 오신 혜자스님을 칠장사에서 뵙게 되었는데, 내용을 들으시고 좋은 일이니 커피와 라면을 판매하라고 하셨습니다.
난생 처음 해보는 장사에 조금은 서툰 면도 있었지만 통일분과 위원장님과 통일팀 포교사님들께서 합심하여 잘 마무리하고, 80만원의 수익금을 내어 하나원 후원계좌에 통일팀 이름으로 입금하였습니다.
3일 동안 날씨도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 고생은 했지만 한편으로는 보람도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인연을 맺어주신 도선사 혜자스님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또 108산사순례단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서 이불보시에 동참을 하신다면 새터민들이 새터전을 마련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포교사님들 봄을 시샘하는 꽃샘 추위에 감기 조심하세요...()...
고맙습니다...()...
- 김원자 북한이탈주민전문상담사 김원자 입니다. 활발한 통일팀 활동에 감사드림니다 2011-03-21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