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을미년 포교사단 및 서울지역단, 디지탈대학 시무식

한성웅

view : 8895

01024636.JPG

화합과 소통으로 포교역량 강화를 위해 함께 정진하자.

 

불기2559년 1월 2일 오전10시 포교사단과 서울지역단, 디지탈대학은 포교사단 교육관에서 을미년 새해를 시작하는 합동시무식을 가졌다.

 

행사는 곽명희 포교사단장을 비롯한 본단 임직원과 정목희 서울지역단장을 비롯한 서울지역단 임직원, 디지탈대학 양성홍 운영본부장과 직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윤기중 수석부단장 사회로 삼귀의와 반야심경 봉독에 이어 새해 인사말 순으로 진행되었다.

 

곽명희 단장은 인사말에서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지만 모두가 어려운 한해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지만 우리 포교사단은 화합과 소통으로 지역사회에 감로수 역할을 할 것을 자임하면서, 종단과 지역사회의 소명에 부응하도록 전문역량을 키울 것을 강조했다.

 

정목희 서울지역단장도 “올해 8대 집행부가 들어서서 2년차인 만큼, 지난 한해 열심히 했어도 부족했던 부분을 거울삼아 올 한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단원들 모두가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양성홍 디지털대학 운영본부장도 “새해 들어 모든 분들이 새로이 다짐하지만, 우리의 근본을 잊지 않고 내가하는 일거수일투족이 포교에 밑거름이 되도록 모든 단원들이 함께 정진해 주실 것”을 요청했다.

 

이어서 ‘붓다로 살자’ 발원문을 함께 낭독한 다음, 시무식 축하 떡 커팅과, 사홍서원을 끝으로 행사를 원만회향 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