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 부처님과 함께하는 날
Youngmi YI 이영미
view : 601
7월28일 2023년 미국 엘에이 포교사단에서 코리아 타운양로 보건센타에 첫번째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어디가나 타종교가 워낙 ....양로원도 거의가 타종교인들이 운영하기에 불자님들이 어쩔수 없이 목사님과 신부님들의 말씀들을 듣고 있는데... 이곳의 폴 원장님은 기독교인이지만 우리가 함께 할수있는 시간을 내어 주셔서 이것 저것 챙겨서 다녀 왔습니다.
보살님 9분과 거사님 한분 10명의 불자님들과 삼귀의를 시작으로 하여 반야심경과 차와 다식, 명상그리고 광명진언의 가피 이야기와 사경, 죽비를 준비하여 5분명상도 하였는데 보살님들이 중간중간에 감사하다는 말씀에 더 많은 감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인 솔로몬과 지후가 봉사로 나서서 짐도 옮주고 준비물들 나누어 드리기도 하고 신양호, 혜성주 포교사님들의 봉사와 함께 첫번째 부처님과 함께 시간이 정말 감사와 기쁨이 벅차게 왔어요.
다음엔 연꽃도 만들고 그다음에 그림도, 합창도 함께하고 가끔 스님들 뫼시고 법문도 청하려합니다. 한분의 보살님은 제 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크게 크게 하라시는데,,, 보살님 귀가 안들리시는걸 모르고 마이크를 준비 못했어요. 죄송해서 다음에 마이크 꼭 준비해 올께요... 하며 사홍서원을 마지막으로 다 함께 일어서서 마쳤습니다. 부처님과 함께 하는 시간이 포교사라는 오늘이 행복한 날이 었습니다.
LA 포교사단장 이영미두손모아_()_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