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료실의 첨부란엔 아무것도 없습니다.
인성호
view : 2320
감사 선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려고 했는데, 서울경기지역단에서
배포한 인명록수첩에 기록된 정관을 보면 오타가 많고 각장으로 이어지는 조항문구가 다릅니다. 예를들자면 제19조 임원의 자격을 보면 1년이상 c를 해야 하는데, 과연 "c"가 무엇인지 잘못 인쇄된것 같습니다.
또 감사의 직무는 10장에 따른다 했는데 10장은 지역단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내 자료실을 찾아보면 포교사단정관등 많은 양식이 있는데, 내용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제가 생각하기론 많은 포교사님들과 임원들이 본 홈페이지를 서핑하시고 계십니다. 지금 5대 임원님들중 소수는 14일 결집대회준비로 눈코들새가 없으시고, 몇몇 임원님들은 개인사정으로 사단업무를 소흘리 하시면서 홈페이지만 서핑하시고 법인 좋은인연에 대한 카더라소식만 접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자료실에 빈껍데기만 존재하는것이 단지 관리자의 잘못은 아님니다. 서로서로 도와주지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어제 올린 군법당 민간인성직자 준비서류들 40여명이 열람했는데 그중에 군팀 경험자인 포교사님들은 한분도 없습니까?
이선배님에게 제대하는 군사병에게 무슨말을 해주어야하는지 선배님께 정중히 여줘 보았는데 그 선배님은 그 이후 한번도 홈페이지에 들어오시지 않아씁니까?
존경하는 선후배포교사님들 다시한번 간곡하게 글 올립니다.
건전한 마음으로 성실한마음으로 포교하면서 포교정보를 나누어 주십시오
위정자들 처럼 정치하지 마시고 포교일선으로 돌아오십시오
새로 당선된 임희웅 단장 당선자님 5대 포교사단 임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이러한 난국을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포교사단에서는 미래의 포교사단을 이끌어갈 젊은 포교역군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포교는 희망입니다. 그리고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현재 임원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조속한 포교사단의 안정을 기원드리며, 다음과 같은 일을 처리해 주십시오.
자료실 내용을 채워줄 TF 팀을 만들어 주세요,
지금 문제인 법인에 관한 특별감사반 (정관 제45조) 구성해 주세요
임희웅 단장 당선자님과 함께 단을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인수인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전체 포교사 3000여명의 100분의 1만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글을 올립니다.
허 해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