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한목 거들며 구업짓습니다.
인성호
view : 1659
포교사단과 단장님이하 임원 그리고 전국에서 정진하시는 포교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포교사단의 자유게시판을 보면 본단(중앙단) 게시판인지 서울경기 지역단 전용게시판인지 구분을 할 수 없는 글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그러면 정포교사들이 집행부에 건의할 게시판을 비공개로 만들어 궁금한사항을 청문할 수 있는 게시판을 만들면 좋겠습니다.
사실 새로운 집행부가 시작하는 마당에 새술은 새부대에 담는다는 말이 있듯이 몇몇가지 변화되는 모습은 알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포교사는 집행부가 진행하는 일에 대하여 딴지걸거나 부정하지 않아야 올바른 포교사들의 의무입니다.
우리 포교사 팀원이 호선한 팀장이 운영위원회 또는 총회에서 단장을 뽑고, 단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그일을 선행하는 것이 당연한 순리이며 민주주의적이라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옛날처럼 본단이나 지역단에서 무슨일을 어떡해 하는지 알 수가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예를들자면 서울경기지역단만 그런것인지 아니면 다른 지역단과 같이 하는지 팀인원의 변동으로 소속팀의 변동이 있었습니다. 내가 군12팀인지 군9팀인지 언제 어떤 사유로 변동되었는지 공지하셔야 하지 않습니까? 내가 속한 팀이 없어지고 다른명칭으로 통합된것에 대하여 그림을 그려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팀의 특성상 팀회의가 달을 넘어 분기별로 할수 밖에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준다면 신나게 포교하겠죠,,,
그리고 댓글과 답글을 좀 구분해서 말씀하는것이 좋겠습니다.
* 답글이란 = 먼저 작성된 글쓴이의 내용에 대한 답변이나 변론을 작성할때 쓰는 말이구요
* 댓글이란 = 먼저 작성된 글쓴이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참하거나, 불참하거나, 부정한다는 의사표현을 간단하게 작성하는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우리 포교사님들이 특히 일요일 활동을 많이 하면서 대화중에 적절하지 못한 용어를 사용하는 경우를 보곤합니다.
* 이번 주일법회에 000포교사님이 진행을 하시죠.
* 이번 일요법회에 000포교사님이 진행을 하시죠.
** "주일"이란 "주님찬양하며 기도하는날" 으로서 우리의 이웃종교에서 안식(일하지 않고 기도하는)날을 말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