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유게시판

답변> `문좀 열어주세요`를 이렇게하면 좋치요

인성호

view : 2193









개편된 홈피 큰 메뉴에는 [주요사업]이있다


= 우리 홈페이지는 새로 개편하였고,  큰 메뉴에는 [주요사업]이란 게시판이 있습니다.
포교사단에서는 비중이 큰 사업이기에 주요사업이란 문패가있는 것같다
= 사단에서는 비중이 큰 사업이기에 주요사업이란 문패가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허나 주요사업안에 들어가면 좋은인연, 바른정보사업,포교사대학원의 3개의사업이 있는데 20여일이 지난 지금 좋은인연과 바른정보사업은 열리지않는다
= 그러나 주요사업란 안에는  좋은인연, 바른정보사업, 포교사대학원의 사업이 있는데 20여일이 지난 지금도 좋은인연과 바른정보사업을 볼 수가 없습니다.
포교사 대학원은 독립 홈피를 갖고있고 포교사 대학원생만이 들어갈수가있어 공부하는곳이다
=포교사대학원은 별도의 홈피를 가지고 운영하기 때문에 포교사대학원생만 들어가서 공부하는곳입니다.
그러하다면 용역업체는 아직 무엇이 바빠서 문을 열지못하고있는가 ?
= 그러면 홈페이지 관리업체는 빠른시일내에 본단 관계자와 상의하여 개통하고 운용해야 할것입니다.
더욱이 지금 좋은인연에 대하여 서울경기지역단 운영위때마다 2차레 뜨거운 논의가되고있는 예민한 사항이다
= 지금 서울경기지역단운영위원회와 포교사들이 좋은인연에 대하여 2차례 논의하였고 예민한사항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강단장님이나 이무상 포교사의 열띤주장이나 이근착 포교사의 좋은인연에 대한 역사를 바르게 알려는 공개질의나 자료를 원하는글을 문의한 것을 우리는 진지하게 논의하여야한다
=  ~~~~~~~  우리들은 이곳에서 진지하게 논의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의 문을 활짝 열어주어 여기서 논하면 진실이 가려질 것이다
= 하루속히 좋은인연의 게시판이 운용되어 여기서 논한다면 진실은 가려질 것입니다.홈페이지 용역업체는 빨리 좋은인연과 바른정보사업을 할수있게 문을 열어달라
= 홈페이지 용역업체에서는 어서 빨리 좋은인연과 바른정보사업을 할수 있도록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른정보사업의 정보수집이 이번 홈피개편하면서 06년도 상반기의 정보수집과 07년도 상반기부터 09년 9월12일까지 수집된 약 2400여개의 불교를 폄하하고 훼손하고 포교사들이 꼭알아야할 8개항으로 나뉘여 질의답변들이 깡그리 없어졌다
= ~~~~~~~~ 질의와 답변 자료들이 없어졌습니다.   옛날 홈페이지에서 다시 찾아와서  게재하였으면 합니다.
그나마 06년도분과 07년도분은 일부가 책자로 남아있다
= 다행히 06년도분과 07년도분은 일부가 책자로 남아 있어 다행입니다.
물론 용역업체에 책임을 묻는 것은 절대아니다
= 물론 용역업체에 책임을 묻는 것은 절대 아님니다.
용역업체는 계약에따르면 되지만 商道가있는 것이다
= 그러나 용역업체는 계약에 따라 실행하면되지만 상도가 존재함으로 이러한 일은 잘 해결해 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