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사업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불교 바른정보사업

바른정보활동사례

네이버 출처 -불교 종교는 진짜일까?

포교사단

view : 3760

질문

우리가 믿는 종교는 진짜 인가? 아니면 가짜인가? 를 먼저 믿는 신도라면 자신이 믿고 있는 것이 진위를 파악해야 할 것이다.우선, 불교에 대해서 말해보자.1. 전세계에서 단 5%만 믿는 종교다.사람들이 많이 믿지 않는 만큼 신뢰성이 적다는 사실은 알고 있어야 한다.2. 인도에서도 불교를 믿는 신자가 1%도 안되는 극소수다.그만큼 인도에서도 버림받은 퇴출당한 종교다.

3. 80세에 식중독으로 죽은 부처에게 기도할 수 있을까?80세에 식중독으로 죽고만다. 병을 이기지 못하고 늙어서 죽었다.[네이버백과참조]4. 49제는 정통 불교의 종교가 아니다.불교는 인도에서 퇴출당하고 승려들이 도망치다가 중국에 들어와 중국 토속종교인 49제를 받아들여서 한국으로 들어온다. 결국 49제는 정확하게 중국종교다. [네이버백과참조]5. 부처는 자신이 알지 못하는 것은 일체 말하지 못했다.타종교가 부처에게 물었다. 형이상학적인 14가지에 대해서 부처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걸 14무기라 한다. , 죽고 난 뒤, 등 인간이 알지 못하는 천국에 대한 그런 질문에는 지식이 없어 아무 말도 못한다. [네이버백과참조]6. 한국불교한국불교는 부처가 말하지 못한 14무기를 인도종교의 윤회론을 믹서하며 무당의 점, 그리고 중국 종교의 49제를 믹서한 종합판이다.우리가 정통불교를 믿는 것이 아니라, 미신을 믿고 있다는 것이다.또한 인도에서퇴출당한 믹서된 종교인 것이다.네이버에서 부처에게 병낫게 기도라고 치면, 많은 이들이 부처에게 기도를 한다. 병을 낫게 해달라고,,,그런데, 부처는 식중독으로 죽은 나약한 인간이다. 그는 죽음에 대한 내세에 대해서도 알지 못하는 그런 무지한 중생이었다.조선시대에는 승려라는 신분은 천박한 계급인 천민계급이었다.(조선때 여덟 천민 : 승려, 사노비, 광대, 무당, 백정, 기생, 상여꾼, 공장)아무 것도 하지 못하는 논팽이들이 중이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병역기피를 하기위해서 승려가 되었다.<참고자료 http://www.konas.net/article/article.asp?idx=23490 >고려때 왕건이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 새롭게 하고 사람들을 이끌기 위해서 불교를 받아들여 확장시킨다. 나라를 세울 목적과 백성들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서 사용되었다. 미신을 받아들인 이유인 것이다.그런 불교를 당신은 지금 믿고 있다. 과거의 역사도 모른채 그냥 부모가 믿기 때문에 믿는 것이라면 지금 당장 네이버에서 불교역사를 찾아봐라. 그럼 해답이 나온다.

re.

불교는 완전히 사이비이다. 돈을 벌기 위해서 중국종교를 믹서했기 때문이다.

1.불교의 승려들은 스타스님이 되면 얼마나 벌까??- 월수입이 10억이 넘는 혜안스님 (PD수첩에서 방영되기도 했다.). <참고자료1>- 일년이면 120억원을 버는 셈이다.- 각종 치료와 빙의를 치료해주고 천도제, 구병시식 등의 행사 비용으로 최소 300에서 최고 몇 천만원을 받았다2. 불교는 수입방법은?(1) 액운을 없애야 한다고 사기치는 수법으로 수입원래 정통불교는 5일장 7일장 49, 천도재라는 것 자체가 없다.하지만, 무당들이 돈 버는 것에 현혹되어 믹서하기 시작하였고, 마치 불교행사인 것처럼 받아들여 돈벌이를 시작했다.원래 49재는 중국종교이다. [네이버백과 참조]이들이 주장하는 것은,잘 살려면 반드시 악운을 없애야 한다며 협박한다. 그래서 49, 천도재등을 해야 한다고 하며 안하면 집안이 힘들어 진다고 말한다.(2) 병마, 빙의 등을 치료 목적으로 사기쳐서 수입엑소시스트를 하는 빙의령 영가천도비용으로 적게는 150만원에서 몇 백만원을 받는다<참고자료2>- 참고링크를 보시면 현존 지금 상행위를 하고 있는 사이트를 보게됨.(3) 절의 해재비 등 각종 행사비절에서 수행을 하게 되면 700만원에서 1천만원을 받는다. <참고자료3>불교는 무당의 무속신앙과 믹서하여 폭리를 취하고 있었다. 중요한 것은 원래 불교는 점이나 사주를 보지 말라고 부처가 경전에서 말하고 있다.<숫타니파타경-구도자의 길>그런데 이걸 접목한 이유는 돈벌이를 위해서이다. 당신은 아직도 속고 있는가??--------------------------------------------------------------------------------네이버 지식인에 보면 한 여자가 천도비용을 300을 내라고 해서 고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안하면 안된다고 하면서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0903&docId=100477961&qb=7LKc64+E7J6s67mE7Jqp&enc=utf8§ion=kin&rank=1&search_sort=0&spq=0--------------------------------------------------------------------------------검찰은 최씨로부터 굿을 해 주겠다며 170여억원을 챙긴 무속인 김모(51)씨는 구속기소, 최씨의 공금 횡령을 도운 병원 직원 A(43)씨와 운전기사 C(39)씨는 같은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200749세의 나이로 초혼한 최씨는 남편과 친정 부모가 잇달아 다치자 천도재를 지내지 않으면 집안에 재앙이 닥칠 것이라는 김씨의 말에 굿을 지냈다.이후 최씨는 천도재 비용을 대기 위해 병원 공금에 손을 대기 시작, 2008년부터 올 1월까지 170여억원을 가로채왔다.무속인 김씨는 최씨로부터 받은 돈으로 유흥주점을 운영하다가 진 빚 10억원을 갚고, 명품 가방과 보석을 사는 등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2/17/2011021701094.html---------------------------------------------------------------------------------<참고자료1> http://cafe.naver.com/sinky501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338&<참고자료2> http://cafe.naver.com/soultalk.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333&<참고자료3> http://www.siminsori.com/news/articleView.html?idxno=61775

re2.

똑똑한 질문자이네요.

그럼요, 불교 종교는 진짜가 아니고 말고요.

알고보면 이렇게 불교 종교는 진짜다. 또는 진짜 아니다. 라고 하는 게 바로 질문자이고, 질문자에 대한 게 바로 불교입니다.

그러니 질문자 같은 사람이 기독교를 믿어도 그게 질문자의 불교이고

질문자 같은 사람이 과학을 실험해도 그게 질문자의 불교이고

같은 사람이 죄를 지어 지옥에 들어가도 그게 불교입니다.

그래서 이런 말이 전해지고 있어요.

불교가 무언지 제대로 알고서 욕하고 싶거든불교 아닌 거는 없다는 거 알고서 니가 욕하는 니가 바로 불교라는 거 알면서 욕 실컷 하고픈 대로 하여라고 합니다. 자기자신에 대한 게 불교이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불교라는 거는 질문자가 진짜가 아닌 가짜라는 말이니

마음대로 욕하여야 옳은 거입니다.

다른 말로 지 하늘에 지 침뱉기라고 하지만

지 하늘인데 누가 말리나요?

만약에 불교승려라고 하면서도 자기자신에 대한 거는 공부하지도

아니하면 그건 말만 자칭 불교도이고 진짜 불교도는 아닙니다.

만약에 질문자가 불교 종교 욕을 많이 하면서도 자기자신에 대하여 안다면 질문자는 비록 마호멧트교에 속해 있드래도,기독교에 속해 있드래도, 유태교에 속해 있드래도, 과학속에 있드래도 불교도입니다.

자기자신에 대한 게 불교라는 말입니다.

나무불법승

 

질문 작성 날짜: 2011년 5월 16일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