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25회 일반포교사 품수식

최재연

view : 95

26.jpg

2020년 10.24일 16시부터  지역단 사무실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제25회 일반포교사 및 14회 전문포교사 품수식이 있었습니다 . 울산 포교사단은 11명의 1차 합격자가 전원 합격하셨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서울지역단만 조계사에 참석하고 각 지역단은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울산지역단도 최소한의 인원의 참석으로 품수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참석자 열체크와 명부작성

유튜브 영상에 맞추어 영암 이병연 단장님의 개회선언

행사의 사회를 맡으신 광덕 이영우 부단장님과 집전을 맡으신 평담 조원석 총괄1팀장님

삼귀의와 반야심경

포교부장 정인스님의 인사말씀


포교원장 지홍스님의 법문시간

유튜브의 오디오에 문제가 생겨 지홍스님의 법문시간에 참석하신 분들의 축하와 당부말씀이 있었습니다.

영암 단장님은 고생하셨고 포교사복을 입는 순간부터 힘든일이 많지만 묵묵히 인내하는 모습이 필요하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자리를 빛내주신 수월관 김미경 8.9대 단장님께서는 품수를 받는다는 것은 이제부터 시작을 의미한다고

하시면서 포교사는 움직이는 법당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하신 포교사단 감사 석전 강학수 10대 단장님은 울산 포교사의 역사와  지역단으로 분단된 배경을  말씀하시고, 펼칠 포 가르칠 교 의 포교를 위해서는 먼저 개인의 수행이 전제되어야 하며 젊은 포교사들을 양성하기 위하여 힘쓰고 오래오래 포교사의 길을 가실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연화행 정연숙 수석 부단장님과 광덕 이영우 부단장님, 평담 조원석 총괄1팀장님, 전등행 박민재 총괄2팀장님

보리심 조성남 간사님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단장님께서 포교사증을 목에 걸어주시고 부단장님께서 포교사 뺏지를 달아주셨습니다.

품수를 받으신 김명하 덕우경 포교사님

김정애 현응심 포교사님

김정윤 원정주 포교사님

김현아 혜영심 포교사님

박길순 진실행 포교사님

백재효 혜림 포교사님

이상길 각현 포교사님

이상락 무진 포교사님

이태용 심공 포교사님

임동우 각운 포교사님

최용택 법연 포교사님

전도선언 낭독

포교사단 방창덕 단장님의 격려사를 영암 단장님께서 대독해주셨습니다.

사홍서원으로 행사 마무리

25기 포교사님들 축하드립니다.

단장님 이하 임원진과 간사님 행사 준비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바쁜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8.9대 수월관 김미경  단장님과 포교사단 감사 석전 강학수 10대 단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화합해서 나아가는 울산포교사단이 되기를 바랍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